삼성서울병원 사원협의회가 지난 15일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직원식당과 각 병동에서 ‘고객감동’ 배지를 나눠주는 등 ‘고객감동’캠페인을 시작했다.이번 캠페인은 사원협의회가 진행하는 ‘기본 지키기 캠페인’의 하나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실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가 담겨있다.사원협의회 이종찬 대표는 이번 행사가 전임직원이 하나되어 최고의 병원을 만드는데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서울병원 사원협의회가 지난 15일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직원식당과 각 병동에서 ‘고객감동’ 배지를 나눠주는 등 ‘고객감동’캠페인을 시작했다.이번 캠페인은 사원협의회가 진행하는 ‘기본 지키기 캠페인’의 하나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실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가 담겨있다.사원협의회 이종찬 대표는 이번 행사가 전임직원이 하나되어 최고의 병원을 만드는데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