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매일 마스크를 착용한 채 생활하고 있다. 이로 인해 피부 건조감, 열감, 따가움은 물론 노화 현상이 더 두드러져 고민하는 이가 적지 않다. 노화 상태를 되돌리기 위해 리프팅 시술 수요도 늘고 있다.

마스크 착용은 물론 스트레스, 생활 패턴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아 피부 탄력을 잃었다면 기본적으로 마사지, 홈케어를 비롯해 안티에이징을 위한 리프팅으로 탄력을 유지하는게 좋다.

보톨리눔톡신, 필러 등의 시술은 단기간 내에 빠르게 탄력 저하 상태를 개선할 수 있으며 변화된 모습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 드라마틱하고 확실한 결과를 얻으려는 사람들은 리프팅을 많이 원하는 편이다.

특히 평소 생활이 바빠 장시간 시술이 불가능하거나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그리고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기 어려운 경우에도 일상생활이 즉시 가능한 리프팅 시술이 좋다. 

리팅 성형외과 이성준 원장[사진]에 따르면 이런 이들에게 더 영(young)해지는데 적합한 시술법으로 영데이리프팅을 제시했다.

몇 시간 만에 처진 얼굴을 리프팅 할 수 있으며, 특히 레이저 시술로 얼굴 주름과 피부 처짐 뿐만 아니라 볼륨 개선까지 가능하다.

스킨부스터로 피부 탄력과 피부 톤 개선, 지방세포 파괴 등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리프팅 주사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해 리프팅에 효과적인 주사로,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와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동시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원장에 따르면 영데이리프팅은 피부 처짐과 노화 정도에 따라 1~3단계로 단계별 시술이 가능하다. 1단계는 피부 속 탄력을 올리고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파괴함과 동시에 주름 모공 등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전체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2단계는 얼굴 전체의 주름과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며 피부 표면을 조여주는 타이트닝 효과와 동시에 수분을 끌어올려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바꿔 줄 수 있다.

3단계는 얼굴 전체의 처진 부분을 끌어올려 주며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진피층의 콜라겐을 수축, 재생시켜 안면윤곽 개선 및 피부탄력 구조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모든 단계의 시술은 피부 모든 층을 리프팅 해줄 수 있으므로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성준 원장은 "요즘에는 바쁜 생활 속 간단한 관리를 찾는 사람이 많아 여러 단계의 리프팅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올인원 시술을 이용자가 많아졌다"면서 "이 때 리프팅에만 집중해 진료하고,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연령, 부위별 특징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 관리해야 한다"고 권장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