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이 공식홈페이지 디자인을 미디어플랫폼으로 변경했다.

회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개요, 제품, R&D 등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경영활동, 제약·바이오 트렌드, 질환정보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뉴스룸을 별도로 운영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미디어 채널로 전면 개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로 마련된 Health & Tech, JW Story는 JW그룹의 콘텐츠 허브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고객에게 도움되는 질환 정보를 비롯해 그룹의 연구개발·글로벌 성과, 제약·바이오산업 트렌드, 그리고 창업이념인 생명존중의 정신을 실현하는 회사와 임직원의 노력을 소개한다. 

텍스트 정보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임직원·전문가 인터뷰, 현장 브이로그(Vlog) 등을 제공하고, 콘텐츠 검색과 SNS 공유·구독하기 기능을 강화해 고객과의 미디어 소통 환경을 강화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기업 소식은 물론 업계 전반의 트렌드를 전달하고 기업의 철학까지 공유하는 종합적인 소통의 창구로서 새로운 미디어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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