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 노디스크제약이 시각적 정체성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등을 고려해 글로벌 CI(company identity)를 지난 6월 24일자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사용 가능한 이번 CI는 기존 로고와 결합한 형태를 그대로 살렸다. 기본 로고는 파란색이지만 블루 배경의 버전에서는 이미지를 위해 화이트로 표현했다.
노보 노디스크제약이 시각적 정체성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등을 고려해 글로벌 CI(company identity)를 지난 6월 24일자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사용 가능한 이번 CI는 기존 로고와 결합한 형태를 그대로 살렸다. 기본 로고는 파란색이지만 블루 배경의 버전에서는 이미지를 위해 화이트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