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의 신규 유튜브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말 출시된 케펜텍 핫에 이은 제품 라인업 완성으로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 강화 차원에서 기획됐다.

광고내용은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에어플로우 공법을 적용한 숨쉬는 관절파스’를 반영한 코믹 버전과 기능성 홍보 버전 등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이를 위해 모델도 최근 참신하고 새로운 소재로 주목받는 유명 코미디 크리에이터 빠더너스 문쌤과의 콜라보를 통해 문쌤의 독특하고 코믹한 입담과 연기로 제품의 효능효과를 소비자가 보다 편안하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회사측은 이번 온라인 광고 집행 뿐만 아니라 더욱 강화된 마케팅활동 등으로 50~60대 고객층은 물론 무리한 운동과 업무 등으로 관절과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20~40대의 연령층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