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300ps 피코레이저 ‘피코하이’ 온라인 세미나 성료
하이로닉, 300ps 피코레이저 ‘피코하이’ 온라인 세미나 성료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20.04.0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세미나에 높은 관심"

‘피코하이 론칭 웨비나’ 방송 대기 화면 캡쳐
‘피코하이 론칭 웨비나’ 방송 대기 화면 캡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이 신제품 피코레이저 ‘피코하이’의 국내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세미나를 지난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웨비나(webinar,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당초 기대했던 사전 신청 및 시청자보다 예상을 훨씬 웃도는 인원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피코하이 론칭 웨비나’는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피코레이저 ‘피코하이’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개최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며 주목을 받았다. 세미나는 ‘한계를 뛰어넘는 피코레이저, 피코하이300’을 테마로 피코레이저와 피코하이에 대해 자세하게 다뤄 세미나에 참가한 원장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강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300 피코세컨드 레이저의 중요성’을 주제로 색소 치료 및 문신 제거, 피부 재생에 특화된 피코레이저의 필요성과 이론적 근거에 의해 피코레이저가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갖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2부 강연을 통해 피코하이가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것의 의미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강연자가 240여일 동안 피코하이를 직접 사용해본 후기와 임상 결과 등을 공유했다. 

세미나에 실시간으로 참가한 원장들 중 일부는 “직접 영업 사원들에게서 들었던 정보에서 더 나아가 피코하이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피코하이 론칭 웨비나’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남기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피코하이와 피코레이저를 이해하는데 이번 세미나가 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설문조사와 질문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이어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방식의 영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영상 자료 공유를 통해 원장님들과 소통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하이로닉은 ‘피코하이 웨비나’를 시작으로 피코하이의 온라인 마케팅 확대를 통해 기존 영업마케팅의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피코하이’는 하이로닉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피코레이저다. 안정적인 300ps 펄스 듀레이션 구현과 7종의 다양한 핸드피스 구성으로 ‘차세대 피코레이저’로 호평을 받으며 개발 과정에서부터 미용 의료기기 시장 및 국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로닉은 피코하이에 대한 자부심으로 장비를 구매한 유저에 한해 요청 시 직접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실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피코하이’ 데모 신청은 하이로닉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