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학술궁금증 제약사 온라인으로 해결
의사 학술궁금증 제약사 온라인으로 해결
  • 김준호 기자
  • 승인 2019.10.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이자업죤 의약학정보공유프로그램 출시
전문영업사원 약물정보 전달 화이자링크와 차별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이 10월 14일 최신 의약학 정보를 전달하는 화상 메디컬 커뮤니케이션 채널 M2MLINK(Medical-to-Medical Link, 엠투엠링크)를 출시했다.

엠투엠링크는 한국화이자업존의 의학부 내 질환별 담당자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질환과 최신 의약학 정보를 의료진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의사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이메일 등과 함께 관심 질환 및 카테고리를 선택해 신청하면 한국화이자업존의 의학부 담당자와 함께 약 10분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1:1 화상 연결해 의학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회사는 의학부 내 질환별 담당자가 의료진과 질환에 대한 의학 정보를 직접 공유한다는 점에서 화이자링크(PfizerLink)와 차별화됐다고 설명했다. 화이자링크는 화상 디테일링 전문 영업사원이 제품 중심의 정보를 전달하는 맞춤형 디테일링 채널이다.

엠투엠링크가 제공하는 컨텐츠는 주요 질환 최신 지견을 비롯해 최신 논문과 학회 리포트 리뷰, 가이드라인, 국가건강검진, 국가예방접종 등 다양하다.

질환 분야도 뇌졸중,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고혈압, 관절염(퇴행성 및 류마티스), 신경병증성통증, 우울증, 비뇨기계 질환, 섬유근육통, 수술 후 통증관리 등이다.

한편 이날 화이자업죤은 엠투엠링크 출시 기념으로 케이크 커팅식 및 채널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