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홍보력 강화에 나섰다.

대웅은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온라인 공식 채널인 대웅제약 뉴스룸을 19일 오픈했다.

뉴스룸은 기업활동과 제품, 기술, 제약산업 트렌드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한다.

뉴스 카테고리도 기업뉴스를 비롯해 제품, 트렌드, 피플인사이드, 프레스센터 등 5가지로 홍보 범위 대부분을 망라한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도 동시에 개설해 질병예방법 등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드뉴스, 동영상 등 건강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대웅은 뉴스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열고 있다.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대웅제약 뉴스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aewoongnewsroom/)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글을 공유한 뒤, 댓글에 오픈 축하 메시지와 공유된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갤럭시 워치, 에어팟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7일 대웅제약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