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 없이 탄탄하게 만들어진 애플힙은 가슴부터 허리, 엉덩이로 이어지는 S 라인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부분이자 여성들의 워너비로 통하고 있다.
 
때문에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해 스쿼트 운동을 비롯한 하체, 엉덩이 운동을 다이어트와 병행하는 사람들도 여럿 있지만, 효과를 얻기가 어려운것이 현실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기위해 성형을 진행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것이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들어 보기 위해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그에 몹지않게 매력적인 뒷태를 만들어보기 위해 힙업수술을 희망하는 사람 또한 늘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힙업수술로는 보형물 삽입이 일반적이지만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의료기기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힙업성형이 더욱 인기를 끌고있다.
 
힙업성형은 엉덩이에 볼륨을 높여주는 체형성형 중의 하나다. 마른 체형 또는 골반 형태와 좌우 엉덩이의 볼륨이 차이가 나는 경우, 허리와 힙, 허벅지로 이어지는 하체에 굴곡이 없어 전체적으로 밋밋해 보이는 경우 등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수술 방법에는 개인에 따라 엉덩이에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지방이식을 하는 방법 또는 특수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방식이 있다.
 
전세계 30여개의 지점을 두고있는 포에버 성형외과에서는 벨로디1이라는 힙업수술기기보다 더욱 효과가 좋은 벨로디2를 사용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볼륨을 만들어 주고 있다.
 
포에버 대표원장으로 있는 정해진 원장은 '시간에 쫒기는 현대인들도 부담없이 엉덩이성형을 진행할 수 있도록 30분이내에 시술이 마무리되는 벨로디2 기기를 통해 힙업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더불어 '시술후 별도에 관리가 필요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여 만족하는 환자들이 많다'라고 벨로디2를 사용하여 진행되는 힙업성형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힙업수술을 진행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와 병원간에 신뢰이며, 안심하고 환자들이 엉덩이성형을 받아볼 수 있도록 FDA, KFDA, CE인증을 취득한 벨로디2 기기를 이용하고 있는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메디칼트리뷴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