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평원 ‘제약역량 강화와 전문인력 양성전략’
약평원 ‘제약역량 강화와 전문인력 양성전략’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7.09.0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약학교육평가원(원장 정세영, 이하 약평원)과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가 9월 28일 오후 1시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오픈이노베이션 플라자 K룸에서 ‘4차산업혁명 시대의 제약 역량 강화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전략’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이번 행사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제약산업계의 역량강화와 전문인력 양성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제약바이오 환경변화와 미래(배영우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전문위원·아이메디신 대표) △미래 약무서비스 대응 전문인력 양성 전략(약학대학 학부 교육 혁신 전략, 오정미 서울대 약대 교수) △미래 창약을 선도할 수 있는 고급 전문인력 양성 전략(대학원 교육 혁신 전략, 이화정 이화여대 약대 교수) 등의 주제발표가 진행된다.

이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이재현 교수(성균관대 약대 교수)와 엄승인 제약바이오협회 실장, 보건복지부 보건산업진흥과, 보건산업진흥원 제약산업지원단 관계자 등이 패널로 참석해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9월 25일까지 신청서(약평원 홈페이지 www.kacpe.or.kr 참조)를 작성해 KEB하나은행(503-910013-85604)에 5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 문의 02-583-07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