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과 한국헬프에이지(회장 조현세)가 9월 7일까지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은 한국화이자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인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 건강하게 나이 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 속 ‘헬시 에이징’을 사진과 이야기로 표현하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다양한 실천 사례를 통해 ‘헬시 에이징’의 의미와 중요성을 널리 공유하고 모두가 건강한 한국 사회를 만드는 데 목적이 있다.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일상 생활에서 ‘헬시 에이징’을 실천하는 본인의 모습 혹은 가족, 지인의 활동을 촬영한 사진(최대 5개)과 사진에 담긴 사연(공백 포함 최대 700자)을 오는 9월 7일 자정까지 온라인(http://healthyageingphoto.ezv.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은 △건강과 웰니스 △사랑 △가족과 친구 △나이가 든다는 것 △은퇴 후의 삶 등 ‘헬시 에이징’ 주제를 살린 미발표 창작품으로 출품자 본인이 촬영한 사진(셀카 가능)이어야 한다.

▲문의 : 홈페이지(http://healthyageingphoto.ezv.kr/). 한국화이자제약(www.pfizer.co.kr) 및 한국헬프에이지 홈페이지(www.helpage.or.kr).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