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이사장 지동현, 이하 KoNECT)와 서울대병원 임상시험센터(센터장 장인진 교수)가 오는 6월 1일(목)부터 13일(화)까지 ‘2017년도 청년취업을 위한 임상시험 아카데미(CRC) 1기’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국내 임상시험의 역량과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나아가 청년층의 일자리 지원에도 기여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KoNECT와 서울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임상시험 관련 산업으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간호학 뿐아니라 바이오, 화학분야 등 임상시험 유관전공 대학생 및 미취업자까지 대상을 확대 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7월 한 달간 GCP를 비롯한 임상시험 전반에 대한 이론 및 현장직무교육(OJT)을 각각 2주씩 받게 된다.

1기 아카데미 교육생 선발은 서류 및 면접전형을 통해 30명 내외를 선발
할 예정이다. 최종 교육수료자는 임상시험센터 등에의 취업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11월 KoNECT가 실시하는 ‘임상시험 전문인력 인증제’에 응시할 기회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 전문인력 교육실 홈페이지(http://lms.konect.or.kr) 및 전화(02-398-503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