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최우수
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최우수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7.03.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원장 허성주)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치과대학병원 중에서는 최초로 최우수 S등급에 선정됐다.

이 조사는 국민이 공공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직접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며 조사결과는 고객중심 경영과 대국민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된다.

내원 환자를 대상으로 한 무작위 설문을 통해 전반적 만족,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기관 성과 등의 지수를 산출해 낸 결과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총점 96.2점으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