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건강기능식품)’을 리뉴얼했다.
 
리뉴얼 제품 중 하나인 지큐랩 데일리의 경우 기존 32캡슐에서 1일 1캡슐 복용 기준으로 1개월 분량인 30캡슐로 판매 단위를 줄였으며, 포장 규격도 합리적으로 간소화했다.
 
지큐랩 키즈의 경우 2개월 분량인 60포 단위에서 1개월 분량인 30포로 판매 단위를 바꾸고,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만화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를 그려 넣은 4종류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아울러 가격 부담도 덜어 구매 장벽을 낮추고 유통 및 보관상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