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질런트7890B GC와 5977A 시리즈 GC/MSD[한국애질런트 제공]
세계적인 질량분석기 회사인 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사장 윤덕권)가 최고의 생산성과 감도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애질런트 7890B 가스 크로마토그래프(이하 GC) 와 5977A 시리즈 질량 선택성 검출기(이하 GC/MSD)를 출시했다.

7890BGC는 기존 25만여 시설에서 사용돼 기능을 입증받은 최고의 애질런트 GC 플랫폼을 기반으로 속도와 비용효과이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대화형 그래픽 부품 검색 툴과 소모품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면 소모품 및 부품의 검색 및 주문이 원활해진다. 또한 통합 GC 계산기 및 마법사를 이용해 더 쉽고 더 빠른 분석법개발도 가능하다.

한국 애질런트는 OpenLAB 크로마토그래피 데이터 시스템(Chromatography Data Systems) 소프트웨어로 가동되는 만큼 새로 출시된 애질런트 OpenLAB CDS는 데이터 분석(Data Analysis) 패키지와 인공지능 리포트(Intelligent Reporting) 기능으로 이전 제품보다 속도가 40배 더 빨라졌다고 밝혔다.

동시에 발매된 5977A 시리즈 GC/MSD는 7890B GC 기능을 최적화시키는데 필수 요소다.

현재 시중 제품 중에서 최고의 감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질적 분석 시료에서도 같은 감도의 분석 결과를 보장한다.

특히 애질런트 MassHunter 워크스테이션 소프트웨어로 가동되는 만큼 최고의 데이터 제공은 기본이고 사용이 쉽고 강력한 장비 제어능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