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훼스탈플러스가 3월 31일 ‘내 마음의 소화제 캠페인’으로 한국광고주협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총 399개 작품 가운데 선정됐으며 의약부문으로는 유일하다.
이번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는 SK의 ‘당신이 행복합니다 OK! SK! 캠페인’ 두산중공업의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이 대상을 수상했다.
한독약품 훼스탈플러스가 3월 31일 ‘내 마음의 소화제 캠페인’으로 한국광고주협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총 399개 작품 가운데 선정됐으며 의약부문으로는 유일하다.
이번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는 SK의 ‘당신이 행복합니다 OK! SK! 캠페인’ 두산중공업의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이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