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연말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동아제약은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이하여‘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6’을 준비했다. 홈페이지(http://www.morningcare.com)를 통해 사내모임이나 동아리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사연응모를 받은 뒤 추첨을 통해 모닝케어를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11월 8일부터 4주간이며 총 1,000팀을 선정해서 각 팀당 20병씩 무료로 나눠준다. 이 행사는 2006년 말부터 4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행사다. 이를 통해 동아제약은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층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모닝케어의 숙취해소효과를 알리고 있다.
11월 15일부터는 GS25와 함께하는‘모닝케어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구입 후 영수증하단의 응모번호를 모바일 혹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경품으로는 <파브 풀HD 3D LED TV>, <캐논 EOS 7D>, <아이패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바일 기프티콘> 당첨자에게는 모닝케어 1병이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15일 이후 모닝케어 홈페이지와 GS25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