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치료제인 자니딥의 마케팅능력이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LG생명과학측은 최근 이탈리에서 열린 전세계 자니딥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토론회에서 세계 평균 신장률인 41%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92%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LG생명과학 자니딥 담당 김대규 과장은 World Best Product Manager 상을 수상했다.

LG측은 고혈압약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우수한 안전성과 효과라는 제품력과 동시에 경영자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선택과 집중에 의한 창조적인 마케팅 및 영업활동이 배경이 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또한 정량적인 경영정보인 MIS(Marketing Information System)와 고객관련 CRM 정보한마당 등을 바탕으로 하여 e-Learning온라인학습, MR school 운영을 통해 육성된 영업전문가들이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주요 성공요인으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