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처짐과 탄력 저하 등의 문제 개선을 위해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는 르웰의원(원장 이현희, 사진)이 최근에는 마이크로니들 고주파 장비인 '버츄RF'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현희 원장에 따르면 버츄RF는 미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검증됐으며,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기전을 갖고 있다. 

이 원장은 "바늘 깊이 조절, 쿨링 시스템, 에너지를 쪼개서 넣는 펄스 시스템을 사용해 눈꺼풀과 같이 섬세한 부위의 피부를 리프팅하고 모공을 축소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눈은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인 만큼 눈꺼풀이나 눈밑은 피부가 얇아 자극을 쉽게받아 노화를 비롯한 여러 이유로 처짐이나 탄력저하 등의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상안검이 처지면 제나이보다 나이들어 보일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시력 저하까지 초래할 수 있다.

이 원장은 "버츄RF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상안검과 처진 피부를 개선하고 모공을 축소해 눈매를 교정하고 피부를 더욱 젊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면서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한다.

피부 특성은 개인마다 다른 만큼 맞춤형 시술이 필요하다. 이 원장은 "개인의 증상과 피부 특성을 꼼꼼하게 진단하고 상담을 진행해 적합한 솔루션을 환자들에게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