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의원 서면점 이정헌 대표원장[사진]이 3월 25일 남포점을 오픈하고 전국 의료 네트워크에 시동을 걸었다.

이정헌 대표원장이 이끄는 제이린의원은 정교한 원인 분석 후 실질적으로 필요한 진료 제공, 다양한 의료 장비로 맞춤형 메디컬 케어 진행,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책정 운영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정헌 원장에 따르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시술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매번 새로운 이벤트를 구성하는 전략을 제시했다.

이 원장은 "남포점은 제이린의원 첫 번째 분원이며 앞으로 광역시 및 인구 밀집 도시에 의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남포점은 본점(서면점)과 동일하게 리프팅, 쁘띠, 피부관리, 스킨부스터, 제모를 중점 진료하며 개인 맞춤 관리한다. 병원 규모는 2개층으로 쾌적하고 깔끔한 대기실부터 상담실, 각 진료에 맞는 시술실, 관리실 등을 갖췄다.

이정헌 대표원장은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으로 망설이는 환자에게 전국 의료 네트워크를 통해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지역 주민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른 장비 도입, 정품·정량 사용 원칙, 철저한 위생 관리 등 기본에 충실한 진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