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체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가슴 사이즈와 모양에 대한 아쉬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다.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만큼 다른 성형수술보다 수술법이 까다로와 안정성이 최우선이다. 

전문가들이 가슴 보형물의 종류와 각각의 장점 및 특징을 이해하고 개인의 특성에 맞는 가슴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이유다.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가슴보형물의 기능성도 강화되고 있다. 에이트 성형외과 김한조 대표원장[사진]에 따르면 2023년 11월 존즌앤존슨 자회사인 멘토에서 출시된 멘토 부스트는 기존 원형 보형물의 한계점을 보완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김 원장은 "이 회사의 멘토 엑스트라와 멘토 스무스 대비 수술 후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받고 있다"면서 "2021년 미식품의약국(FDA) 승인 후 이미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이 꼽는 멘토 부스트 특징은 기존 제품보다 부드러운 탄력성과 기존 보형물에 비해 안정감 있는 모양과 촉감이다. 

이러한 효과 덕분에 노화나 출산으로 인한 가슴 꺼짐을 20대 가슴으로 자연스럽게 교정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인다.

김 원장은 또 "보형물 가장자리를 완만하게 설계해 가슴성형 부작용 중 하나인 리플링 현상과 구형구축도 감소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전성도 또다른 특징으로 꼽았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