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메디팹 부스[사진제공 메디팹]
2024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메디팹 부스[사진제공 메디팹]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차세대 기술로 주목받는 메디팹(대표 차미선)이 3월 10일 열린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 학술대회에서 참가, 부스를 전시했다. 

KOAT 춘계학회는 피부미용 및 비만 관련 분야에서의 최신 의료기기 기술과 동향을 소개하고 관련 전문가들간의 교류 촉진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유재욱 원장(바로미의원)이 '항염기능과 자가 재생기능에 적합한 키토산 스킨 부스터로서의 포지셔닝 (Positioning of chitosan skin booster for anti-inflammatory reaction and auto regenerative effects)'을 주제로 강연했다. 

유 원장은 키토산의 내재성 조직 재생 매커니즘을 입증하는 다양한 SCI등급 논문을 해석해 키토산의 피부 재생 유도능 작용의 기전과 원리를 발표했다.

특히 에너지 디바이스와의 병합 시술법을 통한 특장점과 차별성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메디팹이 독자 개발한 생분해성 고분자 키토산 c-LTG solution의 연구 내용과 이 성분이 함유된 스킨부스터 레스노베(res novae)의 시술법 효과도 전했다. 

메디팹 관계자는 이번 학회에 대해 "국내 저명한 의료진을 대상으로 메디팹의 앞선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앞으로도 지속적인 학회 참여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준 높은 기술력을 선보이고, 동시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팹은 내달 14일 열리는 2024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춘계학술대회(양재 aT센터)에 참가해 레스노베 시술 가이드와 임상 증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