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의 '보이는 리프팅' 광고캠페인(양궁 편)으로 2023 앤어워드(A.N.D. AWARD)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부문 의료/건강 분야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년 11월 첫 선을 보인 울쎄라 '보이는 리프팅' 광고캠페인은 피부 층을 직접 보고, 맞춤형 시술 계획을 세워 정교하게 시술하는 멀츠의 S.P.T(See. Plan. Treat)를 주제로 리프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데 초점을 두었다.

총 3가지 컨셉 시리즈 광고 중 마지막인 '양궁' 편에서는 눈을 안대로 가린 채 경기하는 양궁선수와 과녁을 주시하며 경기를 펼치는 일반 양궁선수의 모습을 대조해 울쎄라의 '보이는 리프팅' 컨셉을 강조했다.

앤어워드(주관 한국 디지털 기업협회,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한국인터넷진흥원)는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산업계 행사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