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팹이 지난 2월 1일부터 사흘간 열린 IMCAS 2024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2024, 프랑스 팔레 데 콩그레 드 파리)에서 키토산을 활용한 스킨부스터 '레스노베®(res novae)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글로벌 시장 네트워크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인 IMCAS는 매년 1만5,000명 이상의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미용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최신 학술 및 트렌드를 소통하는 의료 컨퍼런스다.

메디팹은 프랑스, 스위스, 크로아티아, 스페인 등과 남미,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들 및 관계자를 만나 대표 제품인 스킨부스터 레스노베 바이탈(Vatal), 크리스탈(Crystal) 비롯하여 HA필러 이끌레버®(echrever) 라인업을 소개했다. 

메디팹 관계자는 "이번 IMCAS 2024에서 많은 글로벌 바이어, 업계 관계자 분들이 레스노베의 카복시메틸 키토산을 통한 체내 줄기세포의 이동, 유도, 분화 능력과 조직 재생 효과에 대해 매우 큰 관심을 보였다"며 "국제 시장에 메디팹의 LTG®원천기술이 담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밝혔다.

메디팹은 향후 세계 각국의 박람회에 참석해 최근 임상 사례를 소개하고, 해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해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