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대표원장 박상훈)이 가슴성형 분야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빈 베스트클리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빈 베스트클리닉은 전 세계 70여 개국의 의료기관에 가슴성형 보형물을 공급하는 프랑스 가슴성형 보형물 전문 제조사 세빈(Sebbin)이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가슴성형 보형물 사용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수술 고객만족도가 높고, 가슴성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우수한 기술력을 확보한 성형외과를 선정, 시상한다.

시상식에서는 세빈 제품 국내 수입사인 그린코스코(대표이사  송동범) 김영제 이사가 세빈을 대표해 아이디병원 가슴센터장 정지은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문화된 가슴센터와 의료진을 바탕으로 맞춤 가슴성형 수술을 집도하는 아이디병원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 수술부터 처진가슴 성형수술, 가슴 재수술, 가슴 축소술, 유두 성형수술까지 진행한다. 

국립암센터 출신 유방외과 전문의가 유방 건강을 진단하는 유방정밀검진센터도 운영 중이다.

박상훈 대표원장은 "가슴성형 분야의 선두주자로 우뚝 서기 위해 가슴성형 수술에 대한 연구와 발전에 매진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지은 원장은 "다양한 레퍼런스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발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 가슴성형 수술을 집도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