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피부과 동대문점(원장 권인혁, 사진)이 레비나스 리프팅 기기를 도입, 페이스라인 리프팅을 비롯한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레비나스 빠샤(fascia) 리프팅은 늘어나고 처지는 얼굴 부위의 전체적인 구조를 재건하고 노폐물, 염증, 노화물질을 배출시키는 충격파 리프팅 장비다. 

전반적인 페이스라인 리프팅과 탄력 개선,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단일 피부층에 집중하는 기존 초음파, 고주파 리프팅과 달리 피부의 근간인 근육층 밑 심부근막(deep fascia)까지 충격파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그 덕분에 피부의 전체적인 변성을 만들어 재건(re-building)시키고, 열을 사용하지 않는 만큼 멍이나 통증, 다운타임 없이 안전하고 즉각적인 리프팅이 가능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권인혁 원장[사진]에 따르면 레비나스 리프팅은 피부가 얇거나 얼굴에 살이 없어서 볼패임, 볼꺼짐 등을 우려하는 사람도 비교적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권 원장은 "열감없이 근육까지 에너지가 작용하는 만큼 안면비대칭 개선 효과가 기존보다 나을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울쎄라, 써마지 등 열을 이용한 레이저 리프팅 시술과 병행하면 뭉친 조직을 풀어주거나 염증, 노폐물, 당독소 배출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다.

실내외 난방기기 노출로 습도가 낮아지는 겨울에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쉽고, 피부 탄력도 급감한다. 권 원장은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피부과 시술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