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성모안과가 '백내장, 안성형 온 가족 이벤트 '몽땅 드립니다! Adieu 2023' 를 이번 달 31일까지 실시한다.

2023년 한 해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온 가족 대상으로 정확한 수술을 위한 정밀검사 및 각막, 녹내장, 망막 분야별 전문의 협진으로 1대1 맞춤 진료 및 수술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시야가 안개 낀 것처럼 흐려지는  질환으로 사물이 겹쳐 보이는 복시현상 및 주맹 현상 등이 동반되기도 한다. 

특히 진행성 질환이라서 한번 발생하면 이전 시력으로 회복될 수 없고 시력이 낮아질정도로 진행됐다면 수술이 필요하다.

치료법은 제 기능을 잃은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이며, 다초점 렌즈를 이용하면 노안, 근시, 난시 등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다.

눈꺼풀 및 눈물기관 이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성형 안과 분야에서는 피부가 늘어지는 안검이완증, 근육의 힘이 떨어지는 안검하수 안면마비나 과도한 이마근 사용으로 인한 눈썹 비대칭, 과도한 이마주름, 안검염 등을 치료한다.

뿐만 아니라 위눈거풀성형술, 아래눈꺼풀성형술, 눈밑지방재배치 그 외 눈꺼풀 기능이상 교정, 보툴리눔톡신 시술도 가능하다.

압구정성모안과 김성은 원장에 따르면 안성형은 외적인 아름다움과 눈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며,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성형으로 만족도가 높아야 한다. 

김 원장은 "눈꺼풀 처짐이 심하거나 눈꺼풀 올림근이 약해져 시력이나 시야의 장애가 동반될 경우 수술 합병증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치료 목적의 눈꺼풀 수술은 보험이 적용되며 안과의사 진료 후 검사로 판단해야하는 만큼 내원 상담이 필요하다고 덧붙인다.

한편 압구정성모안과에서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대상으로 겨울방학 맞이 시력교정 및 드림렌즈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