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이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런칭 방송에서 완판된데 이어 재방송에서도 전구성 완판을 기록했다. 오쏘몰은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공식 수입, 판매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올해 신규 출시한 여성용 '오쏘몰 바이탈m', 남성용 '오쏘몰 바이탈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을 위한 성분을 강화했다. 특히 고함량 비타민B군, 마그네슘, 오메가 3(EPA 및 DHA함유 유지)를 하루 한병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고 종합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지난달 29일에 진행된 방송에서는 오쏘몰 바이탈 f, 오쏘몰 바이탈 m 단독구성은 물론 남녀 혼합구성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오쏘몰 바이탈은 오쏘몰 이뮨의 성공적인 런칭 후 3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만큼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울러 오쏘몰만의 차별화된 포뮬라와 기술력을 믿고 선택한 고객 덕분에 오쏘몰 바이탈이 프리미엄 비타민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피력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중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