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셀파마코리아
사진제공=㈜뉴셀파마코리아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대용량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늘리고 단위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런 가운데 ㈜뉴셀파마코리아(대표 정연국)가 운영하는 피부과 전문 쇼핑몰 더마몰에 아쿠아-에스 아쿠아필 솔루션 리필용 2,000ml가 신규 입점했다. 

대용량 아쿠아-에스 아쿠아필 솔루션은 기존 500ml에 비해 용량은 4배 많지만 ml당 가격은 30%이상 저렴하다.

피부 관리 제품인 아쿠아필은 주로 필링 과정을 통해 피부의 노폐물을 정리하며 각종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각질과 피지, 모낭충, 블렉헤드 등의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쿠아-에스 아쿠아 솔루션은 피부 노폐물, 각질 등을 정리하는 필링 단계에 사용되는 아쿠아필 A.H.A솔루션 S1', 여드름 및 피지를 케어하는 필링 단계에 사용되는 '아쿠아필 B.H.A솔루션 S2' 그리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사용되는 '아쿠아필 Calm, Moisturizing 솔루션 S3' 등 총 3종이다.

아쿠아-에스 아쿠아 솔루션은 닥터쁘띠 피부과를 비롯한 전국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환자에 표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피부 관련 종사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뉴셀파마코리아는 아쿠아필 솔루션 2000ml 대용량 리필용을 현재 더마몰에 새롭게 입점했으며 추가로 '나노니들, '바비코 리프팅 실' 등 여러 제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마몰은 국내 최초 피부과 전문 쇼핑몰로 1만 명 이상의 의료종사자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더마몰은 의료 장비와 의료용 소모품, 레이저 장비, 개원 필요 물품 컨설팅 등 1,000여 개의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셀파마코리아 대표 정연국은 “더마몰은 피부과/성형외과 대표 쇼핑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공급해 왔다”라고 말하면서”이번 대용량 제품은 그 취지에 맞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