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m성형외과(일미리성형외과) 도언록 대표원장[사진]이 11월 10일 열린 PRS KOREA 2023(주관 대한성형외과학회,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밑트임 라이브 수술을 진행했다.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PRS KOREA는 성형외과 분야를 선도하는 국내외 의료진이 참석해 의료지식과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국제학술대회다.

도 원장의 라이브수술은 'Blepharoplasty Live Surgery' 세션에서 'Lower Eyelid Lowering with Preseptal Approach'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국내외 의료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 원장은 눈성형 분야에서의 고른 기술 발전과 성장을 위해 라이브수술 참여했다고 밝혓다. 그는 "오랜 경험을 축적된 국내외 의료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형외과 분야 신기술을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도 전했다. 

도 원장은 매년 국내외 학회에 참가해 초청 강연과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는 등 10년 이상의 임상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실력을 검증받고 있다. 

특히 도 원장이 이끄는 1mm성형외과는 밑트임은 물론 다양한 눈성형 분야에서 국내 정상급 실력과 함 학문적 연구 및 수술 술기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