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모발이식 전문 포헤어의원 서울점(권오성 대표원장)이 국내 비절개모발이식 시장의 발전에 헌신하고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모발이식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포헤어병원은 7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이를 만족도로 표현하여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 총 총 78개 업체를 선정,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자가 결정된다.

포헤어의원은 개원이래 오직 비절개슬릿 방식으로만 수술을 집도, 다양한 모발이식 시술을 진행해 왔다. 생착률 97%에 달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부응하고 있다.

특히 삭발없이 모낭을 채취, 이식하는 '무삭발 비절개법(C2G)'과 독자적 펀치 방식의 모발이식 시술법인 '부분삭발 비절개법(CIT)' 등 비절개모발이식 수술법 개발을 이끌었다.

비절개 모발이식 시술은 환자의 불편과 통증을 줄이고 회복속도가 빨라 호평받고 있다. 다만 의료진에게는 고난도 기술과 높은 시술 숙련도가 요구된다.

포헤어의원은 높은 생착률을 위해 모낭 채취 1시간 내 이식을 원칙으로 하며, 이를 위해 모낭의 채취, 검수, 이식의 과정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시술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권오성 대표원장은 "유전적 요인 및 최근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탈모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 본원에서는 다양한 탈모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환자들의 시술 부담감을 줄여주고 더 효과적이고 안전한 탈모 시술 개발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