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11월 17일 열린 2023 코틀러 어워드(롯데호텔 월드)에서 에스테틱의 새로운 정의를 전달하는 캠페인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성과를 인정받아 사회 마케팅(Social Marketing) 부문을 수상했다.

이 상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멀츠는 지난 2020년 부터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라는 기업미션으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틀러 임팩트 CMO 파임 키브리아(왼쪽)과 멀츠코리아 세일즈팀 노명숙 상무
코틀러 임팩트 CMO 파임 키브리아(왼쪽)과 멀츠코리아 세일즈팀 노명숙 상무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