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m(일미리)성형외과(대표원장 도언록)가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에 선정됐다. 

병원은 지난 9월 14일 열린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백범김구기념관, 주최 한국일보)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은 대한민국 차세대 기업 중 기업 경쟁력이 빠르게 향상되면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브랜드 100개를 선정해 해마다 시상하고 있다. 

1mm성형외과는 탁월한 성과와 우수한 기술력, 높은 인지도와 고객만족도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전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된 1mm성형외과는 눈, 코 및 리프팅 성형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환자 상태에 맞는 꼭 필요한 수술만 시행하며 과다 진료는 하지 않는 원칙을 갖고 있다.

의료진의 성형 임상경험이 풍부한데다 체계적인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속적인 연구 및 학술활동으로 새로운 수술법을 도입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평가다. 

도언록 대표원장은 "환자 만족과 의료 품질 향상, 안전성 확보를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환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의술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