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제림 황정욱 대표원장[사진]이 8월 10일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을 통해 '모제림 대표원장이 알려주는 빠질 수 없는 탈모 예방 및 치료법' 강의에 들어갔다.

총 6개 챕터로 구성된 이번 강의에서는 항간에 떠돌아다니는 잘못된 탈모 관리 정보를 바로잡고, 탈모를 예방하는 사소한 습관, 모발이식 등 탈모환자에 도움될 정보를 전달한다.

대한성형외과학회 모발성형연구회 임원이기도 한 황 원장은 "제대로 관리하면 탈모는 얼마든지 예방할 수 있다"며 "지난 26년간 수많은 진료와 수술 연구를 통해 검증된 근거 있는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제림은 1997년 개원 이래 모발이식, 이마축소술 등 모발 관련 수술을 10만 건 이상 집도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발이식 의료기관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탈모 진단 및 원인 파악 시스템을 갖춘 전문 탈모센터를 갖추고 있어 개인의 근본적인 탈모 원인 파악 및 치료가 가능하다.

한편, 황정욱 원장은 26년간의 탈모치료, 모발이식 경험을 바탕으로 모발을 풍성하게 유지하며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모발이식 명의가 알려주는 탈모 궁금증 49가지(가제)’ 출간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