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보대행사 ㈜웰컴어소씨에이츠(대표이사 양승덕)가 신임 본부장으로 곽상희 상무[사진]를 영입했다.

회사는 이번 영입으로 헬스케어 분야를 비롯해 규제 산업 전반에 걸쳐 홍보 및 대외협력 컨설팅 영역을 강화하고, 나아가 ESG 분야의 교육 및 컨설팅 영역까지 비즈니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계획이다.

곽상희 상무는 헬스케어 및 규제산업 분야를 총괄하게 된다. 곽 상무는 보건의료 전문매체인 청년의사 취재기자를 거쳐 글로벌 제약회사인 GSK에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했다. 

이후 글로벌 담배회사인 BAT 코리아와 글로벌 주류회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 등에서 대외협력 업무를 담당하는 등 헬스케어, 유통 분야에서 미디어, 대외협력, 마케팅, 홍보, 위기관리 및 사회공헌활동 전문가로 20여년간 활동했다. 

이 밖에도 바이오마케팅랩, 에델만 코리아 등에서 대외협력부서 임원을 지낸 곽 상무는 대표적인 3대 규제산업인 제약, 담배, 주류산업 분야의 대외협력 분야를 이끈, 규제산업 분야의 대외협력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웰컴어소씨에이츠는 10여 년간 BMW를 비롯한 국내 및 글로벌 기업에 PR컨설팅, 퍼블리시티, MPR, 이슈 및 위기관리, 디지털PR 캠페인,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서비스를 제공해 온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