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스포츠 여은주 대표(왼쪽)와 유한양행 이병만 부사장[사진제공 유햔양행]
GS스포츠(FC서울 법인명) 여은주 대표(왼쪽)와 유한양행 이병만 부사장[사진제공 유햔양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K리그 대표 명문구단인 FC 서울과 2023시즌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이번 협약으로 FC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FC서울X유한양행 응원 댓글 이벤트'가 1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5명에게 유한양행의 인기상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FC 서울의 홈구장인 상암월드컵경기장에는 유한양행의 대표 주자이자 개발 1호 제품으로 출시 90주년을 맞은 '안티푸라민'을 LED 보드, 사이드라인 광고 등 경기장 광고물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안티푸라민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마그네슘 보충제 '마그비' 모델로는 라이언킹 이동국 선수가 함께 하고 있다.

이밖에도 KLPGA 김민주 프로 후원을 통해 여성유산균 '엘레나'를 알려가고 있으며, 지난 프로배구 시즌에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을 다수 구단과 함께 마케팅하기도 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기업이자 브랜드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