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정원성형외과의원 설철환 대표원장이 글로벌 가슴보형물 모티바의 KOL(KOREA Key Opinion Leader)에 위촉됐다. 

모티바 KOL은 가슴 보형물인 어고노믹스의 특징에 따른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한다. 

아울러 관련 연구 및 학술 활동을 제공하는 의료 전문가 그룹의 일원으로서, 가슴 성형관련 연구와 학술 활동을 전개한다.

설 원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양한 학술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어고노믹스 제조사인 이스타블리시먼트 랩스(Establishment Labs) 주최하는 Evolution Summit Seoul2023에 대한민국 대표 KOL로 초청받아 수술 노하우를 전수한 바 있다.

또한 대한성형외과학회 유방성형연구회에서 발간한 유방미용재건성형술 집필에 참여하는 등 가슴성형의 기술과 노하우 전파에도 힘쓰고 있다.

설 원장은 "모티바코리아 글로벌 KOL에 위촉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가슴성형에 관한 끊임없는 연구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기 위해 모티바라이프, 모티바컵, 핑크챌린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으며 '2022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조선일보 선정 '2023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