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사랑병원이 개원 20주년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병원의 발전과 이전, 향후 계획 등을 소개하며 단합의 시간을 가진 이번 행사에는 유명 인사를 초청하는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칵테일 쇼, 뮤지컬 갈라 등 병원의 2/3 가량을 차지하는 젊은 여성 직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아울러 갤럭시23,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어 등 젊은 취향에 맞는 1천 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로 직원들의 사기를 붇돋았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오는 8월 인근으로 확장 이전을 앞두고 병원의 첨단 시설 및 시스템 등의 내용을 구성원과 공유했다. 

병원의 가장 큰 가치 중 하나인 연구를 향한 의지도 제시됐다. 고용곤 병원장은 축사를 통해 "연세사랑병원이 20년 동안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데에는 믿고 병원을 방문해준 환자들의 사랑과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준 의료진 및 직원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직원과 환자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세사랑병원은 2003년 경기도 부천 역곡동에서 최초 개원해 2008년 강남 방배동으로 병원을 확장 이전하며, 현재 190여 병상을 갖춘 강남구 유일의 관절 전문병원이다. 

보건복지부로부터 3회 연속 관절 전문병원으로 지정 및 3주기 의료기관을 획득한 바 있으며, 30여 명의 정형외과, 신경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내과 전문의가 분야별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