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노슈어 코리아(대표 오희만)가 레이저기기 피코슈어의 새 광고 런칭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탤런트 표예진을 기용한 '민낯을 자신있게, 피코슈어'라는 광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회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광고를 보고 기억에 남는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결과는 내달 18일에 발표되며 당첨자 300인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7월부터는 병원에서 피코슈어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QR코드로 접속해 정보를 보내면 선착순 500명에게 비타500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피코슈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디올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초 개별 고지될 예정이다.

'민낯을 자신있게, 피코슈어!' 광고 캠페인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지닌 표예진을 주인공으로 피코슈어가 색소와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 화장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피부 그 자체로 주목받을 수 있음을 선보인다.

사이노슈어코리아 오희만 대표는 "피코슈어의 색소 및 얼굴주름 개선 효과에 대해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 광고를 준비했다"면서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가 보내준 관심에 보답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코슈어는 피코세컨드대 펄스폭을 세계 최초로 구현한 755nm 파장의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로, 국내에서는 2014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아 출시됐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