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 원장[사진]이 2023 대한민국 100대 명의(주관 주간시사매거진) 성형외과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명의'는 지역사회 의료 발전과 시민들의 건강 증진에 힘써온 국내 의사 중 실력과 인성, 환자를 위하는 마음을 두루 갖추고 환자 중심의 병원 이념과 진료 철학을 가진 명의를 분야 별로 선정하는 상이다.

성형외과 전문의인 김성남 원장은 다수의 미인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일명 '미인박사'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이미지업성형외과는 다양한 의료장비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적용해 17년간 무사고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명의 선정에는 '스캐폴드 실 및 그것이 포함된 주사 바늘 키트(제 10-1605425호)'와 '입술 애교 볼륨 실(제 10-1645541호)', '줄기세포를 이용한 성형 수술 후 인공 보형물 안착 및 성형 부위', '조직 재생 증진을 위한 화장료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화장품(제 10-1590498호)' 등의 기술력이 도움됐다는 평가다.

김 원장은 앞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주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후원 보건복지부 외 정부 부처) 수상, 이미지업성형외과는 제17회 대한민국 ESG/CSR 대상에서 우수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 원장은 이번 명의 선정에 대해 "올바름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개인 별 맞춤 상담, 안전과 최상의 결과를 위한 완성도 높은 수술을 진행해 왔다는 점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안전과 올바름을 추구하는 성형외과이자 의료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