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본병원(광진구, 병원장 안형권)이 5월 1일 확장 이전하고 본격 진료이 들어갔다. 

병원은 2012년 개원한 이후 연간 5만 명 이상 외래환자를 진료하고 어깨수술 4천 건 이상, 무릎 인공관절 수술 2,400건 이상 시행하는 등 관절, 척추 병원으로 자리매김했다.

환자가 늘어나면서 기존 지상 6층, 지하 2층 건물의 공간이 부족해 지상 7층, 지하 2층 건물로 확장 이전했다. 수술실과 병동 역시 커져 환자 편의가 증대될 전망이다. 

확장과 함께 도입한 MRI(자기공명영상)는 1.5T MAGNETOM Sempra로 3D 촬영이 가능해 신체 모든 부분 검사를 할 수 있다.

관절 질환은 물론 척추 신경, 뇌혈관 검사까지 정밀하게 할 수 있어 정확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무엇보다 촬영시 조용해 안정적인 상태에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환아의 불안감도 감소할 수 있다.

바른본병원 안형권 병원장은 "이번 신축 확장으로 환자들에게 쾌적한 진료 환경과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최신 MRI 장비를 도입해 진단 정확도를 높이고 환자 편의성을 증대하는 등 바른본병원 이름에 걸맞은 병원으로 거듭나겠다. 무엇보다 100세 시대에 건강한 노후가 보장될 수 있도록 의사로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