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파마가 4월 23일 열린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 학술대회(코엑스 C홀)에 참가해 스킨부스터 제품 클라디에 셀업 솔루션 라인을 소개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피부미용∙비만∙탈모 분야의 학문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전문 의료인 및 관련 업체들이 지식을 공유하는 단체로, 약 6,000여 명의 의사 회원과 50여 명의 상임 학술이사를 중심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한편 이번 학회에서 물방울성형외과 홍종욱 원장(사진)은 ‘Skin booster : How to select and what to focus on-enhance moisturization and brightening with Hyalusome technology’라는 주제로 토피컬 스킨부스터 클라디에 셀업 솔루션에 대해 강연했다.

홍 원장은 기저막(basement membrane)에서 HA(히알루론산)가 중요한 이유와 노화 피부에서 작용하는 기전을 설명하며 클라디에의 히알루좀 테크놀로지를 소개하면서 스킨부스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홍 원장에 따르면 히알루좀은 가교 히알루론산 캡슐 내부에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을 함유하여 스킨부스터의 효과와 보습 지속력을 높여준다.

(주)한스파마는 지속적인 학회 교류와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미용 의료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기술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