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꼬레가 주최하는 2번째 워크숍이 오는 24일 부산 메리어트호텔 5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은 미용과 통증 두 가지 코스로 나뉘어 프랑스 정통 메조테라피 전문가인 ‘크리스티앙 보네’ 현 AMME 회장과 ‘장자끄 빼랑’ 현 SFM 총무를 슈퍼바이저로 초청해 진행하며, 모든 프로그램을 1:1 연수와 라이브로 구성해 생동감을 살렸다. 또 1회 워크숍과 마찬가지로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게 실용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피부의 미백효과와 탄력증가, 잔주름제거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메조리프트는 보네 회장이 직접 강의에 나선다.

메조디졸루션은 약물 혼합 및 시술 방법, 놓치기 쉬운 주의할 점 등을 실례를 바탕으로 진행하며, 메조보톡스와 메조탈모 등은 메조테라피를 통한 다양한 피부 미용 분야의 응용에 대한 강좌에서 소개한다.

특히 Hypotonic Pharmacologic Lipodissolution(HPL)등 지난 워크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조테라피 이외의 기법도 소개해 임상가들에게 다양한 치료테크닉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통증질환을 쉽게 치료할 수 있는 통증메조테라피를 통증 부위별로 나누어 진행해 통증치료에 관심있는 임상가와 통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미용메조테라피협회(아미꼬레, AMME COREE) 김진세 회장은 “메조테라피를 처음 시작하거나, 메조테라피가 올바른 것인가 궁금한 경우, 보다 수준 높은 정통 메조테라피스트로 인정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