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케어 전문기업 ㈜해피라이프가 탈모와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기 알파브레인[사진]을 정식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3D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사지기기인 알파브레인은 실제 마사지사처럼 두정, 측두근, 목 등 탈모 부위에 따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국제두피탈모협회과 협력 하에 개발한 독자 특허 기술과 세계 최초 개발한 동시 LED 테라피로 탈모 증상 완화, 두뇌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평소 베타(β)파가 지배하는 뇌 상태를 알파(α)파로 유도해 긴장감과 피로감을 해소시키며, 명상 상태의 뇌파를 유도해 집중력은 높이고 스트레스는 줄여준다.

이밖에 최적의 두뇌 상태를 유지시키는 알파파 음원 재생 기능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인증을 받은 헤어 토닉도 탑재돼 있다. 

회사측은 "연간 4조 원 규모의 국내 탈모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면서 "K 뷰티가 열풍인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현재 미국, 일본, 베트남 등의 수출 계약 협의 중이고, 수출 준비에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피라이프는 KC, EMC, 유해물질성적서, 국제두피협회 우수 제품 품질인증을 확보하고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세계 발명가대회, VIP Asia Award, 대한민국 유망 특허기술 등에서 대상을 받은 바 있는 두뇌 건강 헤드케어 전문 벤처기업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