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리미어(YGBR)'를 새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함소아제약의 오랜 기간 축적된 연구개발 역량이 투입된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연령 별 컬러 지표인 함스에이지(Ham’s Age)'에 따라 기획됐다. 24개월~4세는 옐로우, 5~7세는 그린, 8~10세는 블루, 11세 이상은 레드를 선택할 수 있다.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연령 대에 적합한 홍삼 성분(진세노사이드)과 정상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흡수율까지 고려한 만큼 면역력을 최적으로 증진한다. 

뿐만 아니라 함소아 한의원 처방에서 유래한 식물혼합추출물과 최근 어린이 건강문제를 고민해 선정한 보조원료인 발효동충하초추출물, 그리고 산삼배양근농축액(블루, 레드에 한함)을 적용했다. 

홍삼농축액도 함소아가 수매부터 제조까지 직접 관리하고 전통방식 그대로 추출했다. 어린이 기호식품에 맞게 설탕이나 액상과당 등 당이 아닌 딸기농축액과 블루베리 농축액 등 과일 농축액과 건강당인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했다. 

특히 홍키통키 프리미어의 1포당 포함된 당 함량은 2~3 g으로 낮아 당분 과다 섭취를 차단했다. 

함소아제약 개발본부의 장성희 본부장은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함소아의 어린이 종합 브랜드로서 축적한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으로 만들었다"면서 "면역력이 약해지는 겨울방학기간 동안 홍키통키 프리미어를 통해 24개월부터 11세 이상 어린이까지 면역력을 보강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함소아제약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함소아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