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공식 반려동물 쇼핑몰 유한양행펫스토어가 11월 한달 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한 이 캠페인은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인 윌로펫의 런칭 1주년 기념으로 동물 구호활동도 준비했다. 

소비자 구매 건당 100원의 금액을 누적하여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동물자유연대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유한양행의 모든 펫 브랜드를 프로모션한다. 윌로펫은 최근 런칭한 반려견 건강 상태 맞춤형 소프트 사료 헬시포뮬러 3종 시리즈를 메인으로 매주 사료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네추럴 펫푸드 브랜드 웰니스는 다양한 브랜디드 사은품을 준비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천연 덴탈껌 브랜드 윔지스는 윌로펫과 콜라보하여 네이버 선물샵 입점 기념 특별 라이브를 11월 8일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이 모래 등 반려묘 생활 용품군을 갖춘 암앤해머 제품군도 11월 프로모션에 맞추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