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사진 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글로벌 컨벤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 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뼈 건강, 혈행 건강, 면역 건강, 셀라비브 스킨케어 선물세트 등을 베스트 제품 4개 세트를 특별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뼈 건강 선물세트의 경우 뼈와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과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가 든 마그네칼D로 구성됐다. 혈행 건강 선물세트에는 항산화와 혈압조절에 필요한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 비타민C와 포도씨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 들어있다. 

또한 면역 건강 세트는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한 포에 담은 프로바이오틱, 면역 건강에 도움되는 아연, 비타민D 함유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선물세트는 베스트 제품인 바이탈라이징 세럼, 참숯으로 모공과 각질 집중 케어가 가능한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그리고 보습과 영양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미백크림인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음달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전용 프리미엄 박스, 쇼핑백, 감사 카드를 특별 선물로 함께 제공된다.

홍긍화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추석을 맞아 상품 구성과 특별한 혜택, 패키징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