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네이처(대표 유청오)가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리보네이처(REBORNATURE)를 론칭하고 동일 이름의 온라인 쇼핑몰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리보네이처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최고의 원재료를 찾아 △20년간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제조한 노하우를 가진 업체와 협력한다는 강점을 가진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Reborn(다시 태어나다)과 Nature(자연)을 조합하여 '자연으로 다시 돌아가 생명력을 불어 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3종인 ‘흑녹진’, ‘흑녹예찬’, ‘천운산삼배양근’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양질의 품질의 원재료를 인증된 기술력으로 가공해 생산됐다.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흑삼이 주원료인 '흑녹진'과 '흑녹예찬'은 체내 흡수율이 높다. 자연상태에서 자생한 110년근 산삼배양근 생체와 6년근 홍삼농축액이 주원료인 '천운산삼배양근'은 간편하게 뿌리채 섭취할 수 있다.

회사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이달 15일까지 리보네이처 가정의달 특급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 1만원 쿠폰을 무료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전제품 50% 할인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 제주여행상품권, 18명에 리보네이처 제품, 100명에 스타벅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보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보네이처 관계자는 "브랜드명에 담긴 의미처럼 좋은 재료를 활용해 정직하고 바른 식품을 선보이겠다"면서 "모두의 건강을 응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