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장기기증자 자녀를 위한 총 5억 걸음 걷기 캠페인이 개최된다.

HK이노엔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5월 24일까지 한 달간 순애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순애보 캠페인은 순수한 사랑의 걸음 순애보(步)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HK이노엔만의 사회공헌활동이다. 1만보를 걸을 때마다 1천원씩 기부액이 쌓이며, 총 5억 걸음의 목표를 달성하면 장기기증자의 자녀들에게 5천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걸음 기부 전용 어플리케이션 ‘빅워크’를 설치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순애보 캠페인’을 선택해 걸음을 기부하면 된다.

HK이노엔은 지난해 첫번째 캠페인에서 당뇨병 어린이를 지원한 바 있다. 한편 회사는 최근 사업장이 소재한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사회 소통채널을 구축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건강기능식품,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회사의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음성 및 청주 지역의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등 지역 기반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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