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사진]이 피부과 전문의들이 모인 학회에 초청받아 울쎄라와 제오민 보툴리놈톡신을 이용한 모공치료, 피부결 개선 시술에 대해 강연했다.

강연 내용에는 넓은 모공 환자들의 원인과 임상적 특징, 원인별 맞춤 모공치료들의 적절한 조합, 울쎄라를 이용한 모공치료, 피부결 개선의 실제 프로토콜, 객관적인 전후치료결과 비교, 제오민 보툴리눔톡신을 이용한 모공치료, 피지감소, 하안면리프팅의 실제 시술 테크닉, 효과를 극대화하는 대상자 선정 등이다.

또한 박 원장이 직접 시행을 마친 울쎄라, 제오민 병합 모공치료 임상 연구결과가 강의 중에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에 따르면 1회의 시술로 6개월 이상 모공이 개선되는 결과를 객관적 수치로 확인됐다. 기존 모공치료에 비해 홍조, 민감성 증가,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매우 낮다는 사실도 확인됐다.

박 원장은 "울쎄라는 유일하게 치료깊이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로서, 적절한 시술을 잘 받으면 리프팅 효과 뿐 아니라 모공개선, 피부결 향상의 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볼살 꺼짐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경험많은 전문의에게 받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